메뉴 건너뛰기

서울와우북페스티벌

부스번호 : A03


북극곰

로고2.jpg




2009년에 설립된 그림책 전문 출판사입니다. 웃기거나 찡하거나 영혼의 양식이 되는 아름다운 책을 만들고자 합니다. 그림책 워크샵을 통해 참신한 신인 작가를 양성하고, 우리 그림책을 널리 세계로 알리는 판권 수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20198월 현재 약 130여종의 그림책, 문학, 교양도서를 출간했으며 해외판권 수출은 약 80여 건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제 2019년으로 10주년을 맞은 북극곰은 <논픽션 그림책><그래픽 노블>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이것은 단순한 출판 영역의 확장이 아닙니다. 북극곰이 새롭게 선보이는 <논픽션 그림책><그래픽 노블>은 전 세계 독자들에게 더 재미있고 더 아름다운 컨텐츠로 더 큰 행복을 전하고 싶은 북극곰의 노력이자 결실입니다. 북극곰은 아름다운 책을 매개로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대표도서>

무러뜨더 티렉스의 가족앨범

표지2.jpg








작가: 마이크 벤튼 | 그림: 롭 호지슨 | 번역가: 이순영 | 출판사: 북극곰

공룡에게 직접 듣는 흥미진진한 공룡 이야기!

그림책 전문 출판사 북극곰이 두 번째 논픽션 그림책을 선보입니다. ‘북극곰 궁금해 시리즈두 번째 주인공은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공룡입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공룡 티라노사우스, ‘무러뜨더티렉스가 공룡의 비밀을 전해주기 위해 가족 앨범을 들고 독자들을 찾아왔습니다. 쥐라기부터 백악기까지 실제 공룡들은 어떻게 살았을까요? 또 공룡들은 저마다 어떤 특징들을 가졌을까요? ‘무러뜨더는 수천 년 전의 이야기를 아주 자세하게 들려줍니다. 공룡의 입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공룡 이야기를 지금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