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도서전 출판사 열전 | |
(주)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 부스번호: C-01,03 |
회사소개
재미있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독자들과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100년 이상 독자와 함께 할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지식과 정보, 문화가 담긴 완성도 높은 단행본 출판은 물론, 격조 있는 재미와 감동을 주는 웹툰과 웹소설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러한 콘텐츠들을 기반으로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온라인, 모바일미디어와 연계하여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해내고 있는 전문 콘텐츠 미디어그룹입니다.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은 기존의 책의 영역을 확장하여, 다양한 통로로 독자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유익한 원천콘텐츠를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대표도서
1. 오리진

2. 미생
열한 살에 한국기원 연구생으로 들어가 프로기사만을 목표로 살아가던 청년 장그래가 입단에 실패하고 ‘회사’라는 전혀 새로운 ‘판’에 적응해가는 과정을 그리는 만화 『미생』은 ‘만화가 아닌 인생 교과서’, ‘직장생활의 교본’, ‘샐러리맨 만화의 진리’ 등으로 불리며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에게 많은 공감과 위로를 보낸다.
3.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스물아홉의 나이에 스스로 1년의 시한부 인생을 선고할 수밖에 없었던 저자의 실화를 담담하게 풀어낸 책이다. '아홉'이라는 숫자가 주는 부담과 책임을 공감하는 많은 스물아홉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한다.
4.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섬진강 시인’이란 별칭으로 잘 알려진 김용택 시인이 엄선한 101편의 시. 수록된 시가 전달하는 사랑과 기쁨의 언어는 독자가 단순히 시를 읽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시 한 편 한 편을 따라 써봄으로써 그 가치가 더욱 빛난다.
5.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못생긴 여자와, 못생긴 여자를 사랑했던 한 남자의 이야기를 20대 성장소설의 형식으로 그려냈다. 이 책은 ‘외모 이데올로기’에 희생당하고 있는 여성의 입장을 새롭게 부각시키고, 자본주의 시스템과 주류ㆍ비주류의 역학관계에 대한 비판이 녹아 있는 작품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