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서울와우북페스티벌

체험프로그램

프로그램 일시 9.22 (금)~9.24(일) 11:00~18:00 
프로그램 장소 홍대주차장거리 G구역 

44_체험_모든 어린이는 예술가다-01.jpg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다 (부제 : 행복한 어린이를 위한 미술체험활동)

9.22(금)~9.24(일) 11:00~18:00 | 홍대주차장거리 G구역 | 참가비 : 3000원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다.'라는 피카소의 말처럼, '소통하는 그림연구소 빅피쉬 아트'는 어린이들의 개성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미술 활동을 진행한다. 그 중 대표적인 활동을 골라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는 쉽게 구할 수 있는 돌멩이, 파스타면 등을 활용하여 기존의 틀을 깨는 자유로운 미술 활동의 세계로 초대한다.

참여▼

어린이책놀이터-체험-예경.jpg
빅피쉬
2010년부터 강남 대치동에서 입시나 상을 위한 미술이 아닌 빅피쉬만의 교육철학을 지닌 미술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홍대, 이대, 한양대, 미국 프랫인스티튜트 스쿨 등 국내외 미술교육, 회화, 디자인과 우수 졸업생 및 미술교육대학원 석사졸업생 등 20여명의 교수진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교수진 모두가 창의력 전문가(TTCT) 자격증, 미술심리치료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현직 화가 또는 서울시립미술관 전시해설 등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큼 미술교육 현장의 이슈와 주제를 바탕으로 생생한 수업을 기획하고 지도합니다. 학생을 위한 미술교육, 즐거운 미술활동, 각기 다른 감정과 시각에 공감하는 태도, 개성 있는 미술 표현 능력을 발굴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늘 먼저 한 걸음 다가가겠습니다.